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부여 반려견 동반 카페 바이더폰드

by 나는문어다람쥐 2024. 9. 2.
반응형

부여 반려견 동반 카페 바이더폰드

 

 

더위가 조금씩 꺾이는 요즘, 멍멍이를 데리고 부여 여행을 다녀왔다. 부여에서 방문한 카페 바이더폰드. 멍멍이들이 내부에서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카페다.

 

 


바이더폰드 위치

 

주소

충남 부여군 부여읍 서동로37번길 25-20 1층

 

영업시간

화-금 8:00~18:30 / 토-일 12:00~18:30 / 월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10:00~12:00

 

전화번호

0507-1351-4269

 

주차 가능

 

 

바로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바이더폰드 1층

 

부여에서의 멋진 이틀을 보내고 집으로 가기 전, 미리 찾아둔 카페에 커피를 마시러 찾아갔다. 토요일 오픈시간 20분 전에 도착한 우리를 반갑게 맞이해 주신 사장님. 너무너무 밝게 맞아주셔서 기분이 좋았다. 

 

사장님과 얘기하며 알게 된 사실인데 사장님은 반려견 동반 펜션도 운영하신다고 한다. 혹시 관심 있는 분은 카페로 문의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사장님의 성향을 보면 펜션도 분명 좋을 것 같다.

 

 

햇살 멍멍이

 

카페 주인 튼튼이. 사람보다 강아지를 좋아하는 아이다. 사람이 만지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하는 듯해서 터치는 최대한 안 하려고 했다. 튼튼이는 종종 카페 안을 세상 발랄하게 뛰어다녀서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난다.

 

 

이런 거 보면 참 멋지다. 자극받는달까.

 

 

 

가게 한 편에는 이렇게 멍멍이들을 위한 물그릇, 배변패드 등등의 용품들이 비치되어 있다. 그 와중에 튼튼이 집 이름 너무너무 귀엽다. 김스트롱.

 

 

 

그 바로 맞은편에는 화장실이 있다. 화장실 내부도 아주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었다. 

 

 

 

사장님께서 우리 멍멍이 더울까 봐 챙겨주신 얼음물. 근데 튼튼이가 오며 가며 더 많이 마셨다. 진짜 웃겼다. 튼튼이도 더웠나 보다. 튼튼이는 우리 애랑 놀고 싶어 했는데 사회성 떨어지는 멍멍이라 미안했다, 

 

 

 

창문에는 방문자들의 낙서가 한가득. 날이 맑아서 하늘에 낙서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

 

 

 

오픈하자마자 들어온 거여서 넓은 공간에 우리밖에 없었다. 우리가 나갈 때쯤에는 동네분들이 커피를 마시러 오셨다. 그 모습이 정다워 보여 왠지 좋았다.

 

 

 

사람 없고 조용하니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우리 강아지.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이라 원래는 안아달라고 징징거리는데 이 공간이 꽤 마음에 들었는지 우리가 수다 떨 동안 혼자 여기저기 냄새 맡고 구석구석 탐방 다녔다.

 

 

 

놀다 보니 시킨 메뉴가 나왔다. 햄치즈 토스트 5개, 카야토스트 1개, 아이스아메리카노 4잔, 코코넛 스무디 1잔. 토스트들을 정말 맛있게 먹었다. 설탕 솔솔 뿌린 토스트를 정말 좋아한다.

 

소금빵은 우리가 간 시간에는 없어서 못 먹었다. 다음에는 오후시간에 가서 꼭 소금빵 샌드위치를 먹어볼 테다.

 

 

맛있는 냄새를 맡고 각자 놀다가 모여든 멍멍이들. 너네는 먹으면 절대 안 돼!

 

가끔 카페 상주 강아지에게 자신이 먹는 음식을 주는 몰상식한 사람들이 있는데 절대 그러면 안 된다. 강아지가 먹으면 안 되는 음식, 혹은 강아지마다 있는 알레르기가 모두 상이하기에 크게 아프거나 안 좋은 상황으로 갈 수 있기 때문이다. 남의 강아지는 눈으로만 예뻐해 주자.

 

 

 

실컷 놀고 지쳐 쓰러진 우리 강아지. 원래 이렇게까지 편하게 잘 안 눕는데 카페가 꽤 마음에 들었나 보다.

 

 

 

사장님이 간식 줘서 신난 튼튼이.

 

 


바이더폰드 2층

 

바이더폰드는 복층 카페다. 우리는 올라가기 귀찮아서 1층에 있었지만 사실은 2층이 훨씬 예쁘다. 강아지 용품 옆쪽으로 보면 계단이 있다.

 

 

 

올라가 보면, 

 

 

 

통창으로 된 멋진 공간이 나온다. 천장이 높아 개방감도 있다. 우리는 복층인 것을 뒤늦게 알아 1층에 자리 잡았지만 다음에는 2층에서 창밖을 보며 커피를 마셔봐야겠다.

 

 

2층에서 본 1층. 토스트가 나온 직후가 멍멍이들이 모여든 순간이 찍혔다.

 

 


바이더폰드의 강아지 운동장

 

카페 입구 왼쪽으로 보면 작은 강아지 운동장이 있다. 여름이라 더울까 봐 차양막도 쳐져있다. 여러모로 강아지들에게 정말 좋은 카페. 수도권처럼 너무 붐비지 않으면서 모든 게 다 갖춰져 있다.

 

여기 처음 도착했을 때, 동네에서 풀어 키우는 작은 흰 멍멍이가 혼자 운동장에서 놀다가 집으로 신나게 뛰어가는 것을 봤다. 표정이 너무 신나서 보는 내가 웃음이 날 정도였다. 역시 강아지 키우기에는 지방이 좋다.

 

 


 

부여 여행은 처음이었는데 한 순간도 별로인 적이 없을 정도로 모든 것이 좋았다. 안동, 전주와는 또 다른 옛날의 멋이 있으면서 관광객은 적어 한산한 곳. 부여와 사랑에 빠져버렸다. 다음에 남편이랑 둘이서도 꼭 다시 오기로 약속했다.

 

부여에 강아지와 놀러 왔는데 어느 카페를 갈지 고민 중이라면 주저 없이 추천할 바이더폰드였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반려견 동반 카페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 보세요!

 

반려견 동반 카페 과천 마이알레

반려견 동반 카페 과천 마이알레1. 마이알레 위치2. 마이알레 메뉴3. 마이알레의 풍경4. 주차장과 라이프 스타일 샵  서울과 아주 가깝고, 공간은 넓으면서, 자연 속에 있는데 반려견 동반까

moonada.tistory.com

 

 

 

반응형